소피아 부서소개

소피아소개 > 부서소개

프로그램팀

2011년 2월 고객지원팀과 통합된 부서로서, 소피아에서 두뇌역활을 하는 부서입니다. 프로그램팀은 PHP, JSP, ASP, 콜드퓨전, 액션스크립트, 자바, iOS, 라이브사이클, 오라클, MYSQL, MSSQL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언어를 제어하고 제작설계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세계에는 불가능이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만들 수는 있지만 얼마나 합리적으로 객체지향적인 방식으로 설계하여 실무에서 활용하는 사람들이 빠른 수정이나 리뉴얼을 원할 때 재 빨리 대처할 수 있게 설계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디자인팀

소피아의 사훈 "creative your website"라는 표어를 충실히 수행하는 부서입니다. 다양한 레이아웃을 창조하여 가치를 만들어 내는 그들은 웹의 마술사라 불리고 있습니다.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그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와 휴식을 제공해 주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프로그램팀과 의사충돌이 자주 발생하지만, 그만큼 고객사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제공하여 줍니다.

기획팀

프로젝트에 대한 기간 계획 수립 및 의뢰자의 온라인 컨텐츠를 보다 좋은 사업방향으로 이끌어주는 그들은 디자인의 시초 기획 설립팀입니다.

그들의 브레인스토밍 방식의 토론은 보다 좋은 서비스기획, UX/UI/컴포지션의 설계와 스토리보드를 감수하여 모니터링하는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소피아에서 상부 부서에 속해 맡은바 책임 이행률 90% 이상 수행하는 특별팀입니다.

유지보수팀

제품은 만드는 과정도 중요하지만 만들고 나서의 활용과 정책, 유지보수(PM) 업무가 더 중요하다는 것은 웹사이트를 운영해 보신 고객분들만 알 수 있는 일종의 경험과 경력입니다.

소피아는 대부분의 업무변경과 유지보수 이행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모든 업무 수행을 정확하게 예정된 일정에 끝내는 유지보수팀은 소피아의 강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