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개발개요

홈페이지제작 > 웹사이트 제작/개발개요

홈페이지의 완성도,
기획+설계+디자인의 조화가 있어야합니다.

웹사이트(홈페이지) 설계 시 의뢰자(고객)님의 설계 방향, 마케팅 그리고 운영방안을 훤히 알고 있어야 웹사이트 설계에 편의성과 사업수완을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기획자는 고객님들과 꾸준히 대화하고 반영하고 검토하고 수정하여 보다 완성적인 홈페이지를 고객님들께 제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는 살아있는 생명체와 같이 꾸준히 지켜보고 어루만져 이시대에 부합한 객체로 인정해줘야합니다. 웹사이트(홈페이지)는 지금도 꾸준히 버전업되고 있습니다. 현재 2011년 10월 W3C에는 HTML5 마크업에 대해 논의중이고 빠르면 2년안에 HTML5로서 정식 유통될 예정입니다.

기획

모던 심플+UX/UI

프로젝트 리더(PL)이 상시 상주하여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전반적인 수행절차를 모니터링하고 지시합니다.

디자인

스타일가이드+CSS UI 설계

제품 및 사업에 대한 컨셉 디자인 후 실제 온라인상에 적용할 CSS 제작 후 프로그램팀의 설계내용을 보완합니다.

설계

요구명세 프로세서 구축

요구명세서와 DB 구축, 기획팀+디자인팀의 수용기술 프로세서 설계구축 후 모듈배포 및 요청명세서를 리포팅합니다.

크로스브라우징

인터넷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는 IE가 널리 보급되어 있지만, 같은 IE라도 버전에 따라 페이지가 다르게 깨져서 표시됩니다. 따라서 브라우저별로 별도로 설계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국내/외에는 더 이상 IE6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포탈이 점진적으로 늘고 있고, 타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유저의 증가에 대한 호환성도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라우저들에 대한 통일성과 해외 웹 개발자들이 바라보는 이상한 시각인 한국형 홈페이지의 폐쇄성을 개선하여 소피아는 통일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